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일상?

Juhongyee 너는 누구냐.

by juhongyee 2023. 5. 31.

안녕하세요, 저는 이주홍입니다.

아주대학교 수학과에 재학 중이고 소프트웨어를 복수전공했습니다.

20학번이고 2001년생입니다.

본 블로그에는 제가 이전 블로그에 올렸던 것과 같이 수학의 내용들과 컴퓨터공학의 내용이 올라갈 예정입니다.

저는 수학과 컴퓨터 공학을 참 좋아하는데요? 알고리즘 대회에 꾸준히 출전하고 있고 3등,2등이라는 좋은 성적들도 거뒀습니다. 알고리즘 적으로 유익한 글들을 많이 올려보겠습니다.

저는 서울대학교 통계학과 대학원에 진학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를 위해 추후 해석학, 회귀분석, 수리 통계학 관련 글들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수학 글에는 개념만 적는 것이 아닌 상세한 증명을 첨부하고 이를 해설하는 것을 목표로 하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말 중에 가슴에 별을 간직한 사람은 어둠 속에서 길을 잃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제 마음 속의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열정으로 살고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이를 글로 풀며 저의 과거를 회상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시간내어 찾아와주시고 제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주홍